https://www.kcilbo.com/news/view.php?no=159478
증평군,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관리 ‘2년 연속’ 우수기관 선정 - 경충일보
충북 증평군이 기후에너지환경부 주관 ‘2026년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환경관리실태평가’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며 환경
www.kcilbo.com
'경충일보 > 사회·교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충북교육청 ‘채움책방’, 독서퍼즐 퀴즈대회 힘입어 전자책 이용 급증 (0) | 2026.05.21 |
|---|---|
| 유세 첫날 주민들과 새벽 인사…홍순기 시의원 후보 “조치원 경제 살리겠다” (0) | 2026.05.21 |
| 먹고 즐기고 걷는다… 괴산빨간맛페스티벌 22일 화려한 개막 (0) | 2026.05.21 |
| 충북교육청, ‘청렴 온에어’ 아침방송으로 상호존중 문화 확산 (0) | 2026.05.21 |
| 충북교육청, 온마을배움터 우수 사례 담은 교육영상 제작·보급 (1) | 2026.05.21 |
댓글